OZ192 아시아나항공 서울 Seoul (인천 Incheon) (ICN)-이즈미사노 Izumisano (간사이 Kansai) (KIX) 항공편 일정

1. 운항 일정 및 노선 개요

항공사/편명, 노선, 출발시간(출발국가명과 시간), 도착시간(도착국가명과 시간), 비행시간, 직항거리

항공사/편명: 아시아나항공 / OZ192
노선: 서울 Seoul (인천 Incheon) (ICN) -> 이즈미사노 Izumisano (간사이 Kansai) (KIX)
출발시간: 17:00 (한국 시간)
도착시간: 18:55 (일본 시간)
비행시간: 1시간 55분
직항 거리: 536 miles (862 km)

아시아나항공 OZ192편은 서울 인천에서 출발하여 이즈미사노 간사이로 향하는 노선입니다. 해당 항공편은 17시 00분에 출발하여 18시 55분에 도착하며, 비행시간은 1시간 55분입니다. 총 직항 거리는 862km입니다.

 

2. 입국 절차 및 비자 정보

비자 면제 조건

우리나라 국민은 관광 목적으로 일본에 단기 체류하는 경우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가 가능하며, 유효한 우리나라 여권과 출국 항공권이 필요합니다. 여권은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해야 합니다.

 

우리나라 국민은 일본 단기 방문 시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90일 동안 비자 없이 체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입국 링크

비자 면제

비자 면제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관련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취업·학업 등)

관광 목적 외의 취업이나 학업 등의 활동을 위해서는 별도의 비자가 필요합니다. 해당 활동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사전에 일본 대사관 또는 영사관을 통해 필요한 비자를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비자 종류와 발급 조건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운항 기종 특징 및 안전성

기종 정보

기종: 보잉 747-400F (Boeing 747-400F)

해당 항공편은 보잉 747-400F 기종으로 운항됩니다.

 

보잉 747-400F는 화물 운송을 위해 설계된 기종입니다.

 

좌석 간격

좌석: 보잉 747-400F는 화물기이므로 승객 좌석이 없습니다.

해당 항공기는 화물기이므로 승객 좌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안전·정비 설명

아시아나항공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항공기에 대해 정기적인 점검과 철저한 정비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 점검 절차를 준수하며, 숙련된 정비팀이 항공기의 모든 부분을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또한, 조종사들은 정기적인 훈련과 시뮬레이션 교육을 통해 비상 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목적지 공항 시내 접근성

지하철·버스·택시

간사이 국제공항은 오사카 중심부에서 약 50km 떨어져 있습니다.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이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차: JR 특급 ‘하루카(Haruka)’를 이용하면 덴노지까지 약 30분, 오사카역까지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난카이(Nankai) ‘라피트(Rapi:t)’ 특급 열차를 이용하면 난바역까지 약 35분이 소요됩니다.

 

버스: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면 오사카 중심부까지 약 60분이 소요됩니다.

 

택시: 택시를 이용하면 오사카 중심부까지 약 50분이 소요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은 오사카 시내에서 약 50km 떨어져 있으며, 열차, 버스, 택시 등을 이용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